MBN, 종합체육대회 야구 우승!



어제(30) 열린 제3회 방송기자연합회 종합체육대회 야구대회에서 MBN이 첫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우승을 두고 SBS과 치열한 접전을 벌인 MBN은 호수비와 득점 찬스를 잘 살려 초반 승기를 이어 우승의 영광을 안았습니다. 이날 MVP는 물오른 방망이와 호수비를 선보인 MBN 구본철 기자가 차지했습니다.


  이날 1경기인 KBSMBN의 준결승 경기에서는 MBN이 결승에 진출했습니다. 1점차의 치열한 접전이 이어졌는데요. 결국 MBN이 승리했습니다. 강력한 우승후보였던 KBS의 결승 진출 좌절은 예선부터 모든 경기를 봐온 심판들조차 깜놀한 결과였습니다.


  2경기인 SBSSBS뉴스텍의 경기에서는 SBS가 승리를 거뒀습니다. 초반 대량득점에 성공한 SBS는 막판 SBS뉴스텍의 추격에 고전하긴 했지만 결승에 진출했습니다.


  이번 시즌 야구대회는 전년 경기들보다 월등히 높아진 수준을 보였습니다. 땅볼 = 안타 , 외야 플라이 = 3루타, 투수견제 = 실책으로 이어졌 예년과는 달리 탄탄한 수비를 선보였습니다. 내년까지 몸 잘 만드셔서, 내년에는 더욱 재미있는 경기가 되길 기대해봅니다.


  ***경기 사진은 웹하드(www.webhard.co.kr)에 가셔서
 id : reportplus / pass : 20628880 
GUEST폴더 -> 내리기전용 -> 1030-야구 준결승 및 결승 폴더에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한편
, 체육대회가 이번주 토요일로 다가왔습니다. 한번 참석하면, 내년이 기다려진다는 종합체육대회. 필참입니다!^^ 


+종합체육대회 대진표 및 경기시간 안내는 다음의 링크를 참조하세요.




종합체육대회 시간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