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종합체육대회, 성황리에 열려

제3회 방송기자연합회 종합체육대회, 성황리에 열려





지난 토요일(5일) 올해로 3회째를 맞는 방송기자들의 화합의 장, <방송기자연합회 종합체육대회>가 고양 농협대학에서 성황리에 열렸습니다.



사실, 전날까지만 해도 비가 온다는 일기예보에 행사가 제대로 진행될 수 있을까 걱정이 많았는데요.
막상 당일 아침에만 잠깐 흐리더니, 하루종일 쾌청한 날씨가 계속되어 즐거운 하루를 보낼 수 있었습니다. 역시 하늘이 도우셨어요!! ^^



올해도 예년과 같이 축구, 농구, 야구, 족구, 발야구, 베드민턴을 비롯한 운동경기 뿐만 아니라, 어린이들을 위한 사생대회, 미니운동회, 페이스페인팅. 가족들을 위한 경품행사 등이 진행됐습니다. 정말 많은 방송기자 가족들이 참석해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올해 체육대회에서는 SBS뉴스텍의 돌풍이 거셌습니다.SBS뉴스텍은 축구와 농구 우승을 차지해 2관왕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축구 MVP는 SBS뉴스텍의 전경배 기자가, 농구 MVP는 오영춘 기자가 선정됐습니다.



족구에서는 KBS가 우승을 차지했으며 KBS 장세권 기자가 MVP를, 야구에서는 MBN이 우승을 차지했으며 MVP는 구본철 기자가 선정됐습니다.



여기자 경기인 발야구와 베드민턴은 지난해보다 더 많은 여기자들이 참가해 놀라운 실력을 뿜어내며 여기자들의 숨어있는 ‘운동본능’을 보여줬습니다.



총 4팀이 참가한 발야구에서는 SBS-YTN 연합팀이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MVP는 발톱부상을 입어가며 온몸을 던졌던 SBS 최고운 기자가 선정됐습니다.


베드민턴에서는 MTN이 우승을 차지했으며 MTN 김수희 기자가 MVP에 선정됐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셨죠? 체력은 격렬한 운동으로 다 쏟아냈지만, 즐거운 마음은 가득 채웠던 하루이지 않았나 생각해봅니다. 그 즐거움으로 앞으로도 행복한 한주를 이어가시길 바라겠습니다. ^^




*** 사진은 웹하드 www.webhard.co.kr -> id : reportplus / password : 20628880 -> 내리기폴더에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더 큰 사진을 원하시면 연합회로 연락주세요. 02-2062-88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