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PBS 매니징 에디터 ‘앤드류 메츠’ 초청간담회

앤드류-메츠_간담회_홈페이지-공지문



앤드류 메츠 | Adnrew Metz

앤드류 메츠는 PBS의 탐사보도 프로그램인 <프론트라인>의 실무 제작 책임자이다. 그는 호평 받고 있는 <프론트라인>의 실무 총 잭임자로 저널리스트들이 PBS의 공정성과 투명성을 놓치지 않으면서도 모든 플랫폼에서 획기적인 이야기를 발굴하고 생산할 수 있도록 하는 관리 감독자로서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그는 CBS의 <60분>과 <뉴스데이>, <필라델피아 인콰이어러>, <팜 비치 포스트>에서 에미상을 비롯한 다수의 상을 수상한 바 있는 방송기자이자 PD이다.


프론트라인 | FRONTLINE

1983년 제작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500여편이 넘게 제작 되었으며, 다양한 주제에 대해 심도 있는 시각으로 접근한 탐사보도 프로그램이다. <프론트라인>은 신문, 방송 디지털 매체와 협업해 디지털 인터렉티브 스토리텔링, 페이스북, 유투브영상, 가상현실을 등을 활용하여 미디어 포맷의 경계를 확장해 왔다. 보스턴의 WGBH-TV에 의해 제작되며 공영방송 PBS 통해 미 전역에 방송되어진다. <프론트라인>의 일부 프로그램은 독립 제작자들을 통해 만들어 지기도 한다.

★ 신청은 전화 또는 문자로 받습니다.  신청시 이름, 소속사, 연락처 남겨주세요. ^^
     선착순 접수이며, 15명 접수 완료 시 접수 마감 됩니다. 
     (방송기자연합회 교육실 장지이 02-2062-8812 / 010-4369-8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