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0회 방송기자연합회 종합 체육대회를 마쳤습니다!

방송기자들의 ‘화합’과 ‘화목’을 다지는 시간, 제 10회 방송기자연합회 종합 체육대회가 지난 10월 20일(토), 원당 농협대학교에서 열렸습니다. 농구, 축구, 테니스, 배드민턴, 피구, 야구 총 6개 종목이 열렸으며 각 방송사의 실력자들이 참가해 선의의 경쟁을 펼쳤습니다.

앞서 10월 6일(토), 서울 경복고등학교 체육관에서 열린 농구 경기에는 치열한 경기의 연속이었습니다. 전통 강호 KBS를 꺾고 올라간 OBS·MTN연합, SBS연합과 연장전까지 가는 접전을 펼친 후 승리한 MBN이 결승전에서 만났습니다. 숨 막히는 접전 끝에 MBN이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지난 10월 14일(일)에는 예선전에서 MBN과 SBS를 꺾고 올라온 KBS와 YTN이 야구 결승전을 펼쳤습니다. 야구 우승 트로피는 KBS가 가져갔습니다.

20일(토), 당일 펼쳐진 축구 경기는 승부차기까지 가는 접전을 펼친 결과, KBS가 우승을, MTN이 준우승을 차지했습니다. 테니스에서는 YTN이 우승을, SBS가 준우승을 했으며 피구에서는 YTN이 우승, MTN이 준우승을 차지했습니다. 배드민턴 여자복식에서는 SBS CNBC를 꺾은 BBS와 MTN을 꺾은 MBN이 결승에서 맞붙었으며 우승은 BBS가 차지했습니다. 배드민턴 혼합복식에서는 한국경제TV가 아리랑TV를 꺾고 우승을 했습니다. 한국경제TV의 혼합복식 선수들의 합이 아주 잘 맞았다는 이야기가 들렸습니다. 응원상은 MTN이 차지했으며, 축구 경기때 열심히 응원한 것이 큰 가산점을 받았다고 합니다.

이밖에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명랑 운동회, 맛있는 음식이 가득했던 먹거리장터, 아이들의 웃음소리가 끊이지 않았던 플레이존까지. 10월의 따뜻한 햇살을 받으며 동료들과 우의도 다지고,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체육대회였습니다. 내년에 만나요!


* 경기별 수상 결과

우승 준우승
농구 MBN OBS‧MTN 연합
야구 KBS YTN
축구 KBS MTN
테니스 YTN SBS
배드민턴(여자복식) BBS MBN
배드민턴(혼합복식) 한국경제TV 아리랑TV
피구 YTN MTN
응원상 MTN

 


사진은 연합회 홍보부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Posted in 연합회 소식.